회사개요

EDGC

회사개요

인류가 급속한 진화를 거듭하는 가운데 바야흐로 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술의 융합으로 산업 간의 경계가 급격히 사라지고 있는 대변혁의 중심에 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있습니다.

이원다이애그노믹스는 (Eone diagnomics genome center, EDGC)는 2013년 이원의료재단과 DIAGNOMICS사가 함께 인천 송도 경제 자유구역에 설립한 한미합작법인으로,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독보적인 유전체 분석 기술을 개발해왔으며, 글로벌 시장을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보해 왔습니다.

우리회사는 이를 통해 암을 비롯한 생애 전 주기에 걸친 다양한 질환을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정밀의학·맞춤의학을 위한 솔루션 (Clinic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또한, 설립초기부터 과감한 투자로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국제인증을 획득하여 전세계에 어디에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글로벌 유전체 비즈니스의 리더로서, 일루미나,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BT, IT 기업들과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 리딩기업 12개사 만이 참여하고 있는 메가프로젝트 ‘글로벌 스크리닝 어레이 콘소시엄(Global Screening Array)’에 아시아 유일의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회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역량 강화를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유전체 분석을 통해 출산부터 생애 주기 전체에 걸친 질병진단 및 예측/예방 서비스 구축, 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검사인 DTC(Direct-to-Consumer) 전문성에 기반한 DNA앱 개발과 이를 통한 개인 유전자 정보시대의 주도 등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개인 유전자 특징을 활용한 DNA앱 등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미래 지향적 기업 마인드가 반영된 산물로, 우리회사는 이러한 개인의 유전적 특징을 화장품, 피부관리, 식품, 건강관리 등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사업으로 확대하여 유전체 분석 기반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회사는 이를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 그리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드는 기업으로 돋움할 것입니다.